금정노인요양원 로고
홈으로 이동 사이트맵 인트라넷 로그인 관리자모드
전체메뉴열기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직원방
 
입소문의 051-508-8822 팩스 051-508-8853 면회 및 외출시간 월~일 / 오전10시~오후5시
시설VR보기
Home >> 고객만족경영>>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1차 직원 서비스매너 교육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1-09 조회수 5012/2

1. 일시 : 2013. 1/5일 오후2시-4시

 

2. 대상 : 요양원 전 직원 

 

3. 교육 내용 : 인사예절, 전화응대 예절, 의사소통 기술, 용모관리, 좋은 이미지 만들기 

 

4. 강사 : 황선희(전, 삼성전자/SK텔레콤/KTF 서비스매너 전담 사내강사)

 

저희 요양원 어르신, 보호자, 방문객들에게 보다 밝고 따뜻한 모습으로 대하겟습니다^*^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   2013년도 보호자 만족도 조사 실시
다음글 :   2016년 하반기 경영검토보고서
글쓰기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 내부의사소통을 활성화합니다   관리자 13.02.06 5,232
14 고객과의 의사소통(보호자 간담회)   관리자 13.01.30 5,386
13 <서비스품질 스터디> 실시   관리자 13.01.19 5,279
12 서비스매너 훈련   관리자 13.01.11 5,380
11 부적합품 관리   관리자 13.01.09 5,631
10 2013년도 기저귀 계약   관리자 13.01.09 5,394
9 전등 교체   관리자 13.01.09 5,257
8 2013년도 업무분장 개편   관리자 13.01.09 5,739
7 문서 및 기록관리시스템 구축   관리자 13.01.09 5,279
6 감염예방관리 활동 실시   관리자 13.01.09 5,196
[1] 2 [3]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 예전로 43번길 25 (구주소: 청룡동 39-5) TEL. 051-508-8822 FAX. 051-508-8853 COPYRIGHTC(C) 2004 금정노인요양원 ALL RIGHTS RESERVED E-MAIL. care4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