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만족경영>>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2013년도 업무분장 개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1-09
조회수
5740/2
요양원의 인력 변화로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책임과 권한을 중심으로 업무분장을 개편하였습니다.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
문서 및 기록관리시스템 구축
다음글 :
2016년 하반기 경영검토보고서
게시물 수 : 25
조직상황
리더십
기획
지원
운용
성과평가
개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
1차 직원 서비스매너 교육 실시
관리자
13.01.09
5,014
4
2013년도 보호자 만족도 조사 실시
관리자
13.01.09
5,116
3
2012년도 하반기 경영검토 실시
관리자
13.01.08
5,069
2
2012년도 고객 만족도조사 실시
관리자
13.01.08
5,085
1
만족도조사 결과 반영 계획서
관리자
13.01.10
3,229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