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노인요양원 로고
홈으로 이동 사이트맵 인트라넷 로그인 관리자모드
전체메뉴열기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직원방
 
입소문의 051-508-8822 팩스 051-508-8853 면회 및 외출시간 월~일 / 오전10시~오후5시
시설VR보기
Home >> 고객만족경영>>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만족도조사 결과 반영 계획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1-10 조회수 3226/2

2012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를 2013년도 요양원 경영과 서비스 계획에 반영하겠습니다.

 

아울러 반영 후 효과성도 모니터링하겠습니다.

 

*첨부 : 2012년 만족도조사 결과 반영 계획서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   부적합품 관리
다음글 :   2016년 하반기 경영검토보고서
글쓰기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 1차 직원 서비스매너 교육 실시   관리자 13.01.09 5,009
4 2013년도 보호자 만족도 조사 실시   관리자 13.01.09 5,112
3 2012년도 하반기 경영검토 실시   관리자 13.01.08 5,068
2 2012년도 고객 만족도조사 실시   관리자 13.01.08 5,081
1      답글 만족도조사 결과 반영 계획서   관리자 13.01.10 3,226
[1] [2] 3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 예전로 43번길 25 (구주소: 청룡동 39-5) TEL. 051-508-8822 FAX. 051-508-8853 COPYRIGHTC(C) 2004 금정노인요양원 ALL RIGHTS RESERVED E-MAIL. care4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