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만족경영>>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서비스매너 훈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1-11
조회수
5380/2
인사, 전화응대 서비스매너 훈련하고 있습니다^^
download :
서비스매너훈련(인사).jpg
서비스매너훈련(전화응대).jpg
이전글 :
부적합품 관리
다음글 :
2016년 하반기 경영검토보고서
게시물 수 : 25
조직상황
리더십
기획
지원
운용
성과평가
개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
1차 직원 서비스매너 교육 실시
관리자
13.01.09
5,011
4
2013년도 보호자 만족도 조사 실시
관리자
13.01.09
5,115
3
2012년도 하반기 경영검토 실시
관리자
13.01.08
5,069
2
2012년도 고객 만족도조사 실시
관리자
13.01.08
5,083
1
만족도조사 결과 반영 계획서
관리자
13.01.10
3,227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