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만족경영>> 금정의 품질경영(ISO 9001)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화장실, 목욕탕 샤워기 헤드 교체의 건
작성자
품질관리사
작성일
2013-05-24
조회수
6302/2
1층, 2충, 3충 화장실,목욕탕의 노후된 샤워기 헤더를
5월 20일 전부 교체 하였습니다.
1충 : 2개
2층 : 5개
3층 : 8개
계 : 15개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
Food Art Therapy 프로그램 개발
다음글 :
2016년 하반기 경영검토보고서
게시물 수 : 25
조직상황
리더십
기획
지원
운용
성과평가
개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
1차 직원 서비스매너 교육 실시
관리자
13.01.09
5,009
4
2013년도 보호자 만족도 조사 실시
관리자
13.01.09
5,111
3
2012년도 하반기 경영검토 실시
관리자
13.01.08
5,067
2
2012년도 고객 만족도조사 실시
관리자
13.01.08
5,081
1
만족도조사 결과 반영 계획서
관리자
13.01.10
3,225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