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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2년도 서비스품질 측정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1-08 조회수 3804/2

2012년도 저희 요양원의 서비스품질을 아래와 같이 측정하였습니다.

 

<품질차원>

 

1. 유형성(물리적 설비, 장비, 스탭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재료의 외관 등)

2. 신뢰성(믿음직하고 정확하게 약속된 서비스의 수행 능력)

3. 유능성(그 서비스를 수행하는데 요구되는 기술 소유)

4. 정중성(직원들의 공손함, 존경, 고려, 그리고 우호성)

5. 진실성(직원의 진실함, 신용, 솔직함)

6. 안전성(위험이나 의심으로부터의 자유)

7. 접근성(접근력 및 접촉의 용이성)

8. 의사소통(ct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ct에게 정보를 주고 그들에게 귀기울이는 것)

9. ct에 대한 이해(ct와 그들의 욕구를 알기 위한 노력)

 

측정 결과 위 품질차원이 적합한 사항도 있지만 부적합사항도 있습니다.

부적합사항은 개선방안을 강구하여 조치하고 서비스품질을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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